Home 사이트맵 오시는 길
가족치유 프로그램
 
청소년심리치료 프로그램
 
집중력향상 프로그램
 
Home > 청소년 프로그램 > 청소년심리치료 프로그램
초등학생 중에 ADHD로 인하여 수업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청소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ADHD를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면 중/고등학교 시절에 품행장애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시기의 품행장애는 밝게 성장해야 하는 시기의 청소년들을 각종 크고 작은 범죄에 연류 되게 합니다.
학교에서는 친구들을 괴롭히거나 돈을 빼앗는 것은 물론 방화, 약물중독, 폭행, 강도 등의 범죄도 저지르게 됩니다.
청소년기에 품행장애를 치료받지 못한다면, 성인이 된 이후 이들은 사이코패스 등의 되돌리기 어려운 심리적 장애로까지 빠져들 수 있습니다.
이런 성향의 청소년들은 등교거부, 산만함, 폭력적임, 부정적 사고, 대화거부, 게임중독, 분노표출, 도벽 등의 문제를 보입니다.
편한마음상담연구원은 최면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의 원인을 찾고, 무의식이 확장된 상태에서 문제를 수정하여 이후의 삶을 편안하게 바꾸어 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극히 소심하고 소극적인 성향을 가진 청소년은 매사에 불안감과 자신감 결여를 호소합니다.
이들은 발표불안, 대인기피증, 편식, 말더듬, 손톱 물어뜯기 등의 심리적 고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성향의 청소년 중에도 등교거부, 게임중독, 스마트폰중독, 거짓말하기, 왕따를 당한 경험, 말더듬기 등의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틱장애, 각종 공포증 등으로 인하여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청소년들도 있습니다.

입시로 인한 과열경쟁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는 청소년이나 왕따로 인하여 우울감에 빠져 있는 청소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학습에 대한 의욕의 상실은 물론 매사에 흥미를 잃고, 우울감에 빠져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편한마음상담연구원에서는 청소년 최면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어, 성장기의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심리적 문제와 행동들을 정확히 찾아내어 바람직한 방향으로 수정합니다.